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스토리

"수원 율전동 맛집, 서울24시감자탕에서 먹은 뼈해장국(특) 솔직 후기: 진한 국물과 푸짐한 고기의 완벽한 조화!"

반응형

오늘은 수원 율전동에 위치한 서울 24시 감자탕에서 **뼈해장국(특)**을 맛보고 온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엔 따끈한 국물이 그리워지죠? 🍲 그래서 해장국이 당겨서 다녀온 곳인데, 기대 이상이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서울 24시 감자탕 뼈해장국(특)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시작할게요! 😆


가게 분위기와 첫인상

서울24시감자탕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24시간 영업하는 곳이에요. 늦은 시간에도 언제든 뜨끈한 해장국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어서 이미 마음에 쏙 들었어요. 😎 율전동에 위치한 이곳은 접근성도 좋고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서 좌석 간 간격도 넉넉해요. 가족 단위나 친구들과 함께 와도 전혀 불편하지 않을 만큼 넉넉한 공간이라,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였어요.

뼈해장국(특) 등장!

제가 주문한 **뼈해장국(특)**이 등장했는데요! 😮 정말 푸짐해 보였어요. 가격은 많이 올라서 12,000원입니다 ㅠㅠ.(뼈해장국 특이 8,000원 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아무튼, 국물 위로 두툼한 돼지 뼈가 수북하게 쌓여 있고, 그 위에 우거지가 잔뜩 얹혀 있어서 보는 순간부터 군침이 돌더라고요. 우거지가 잔뜩 들어간 걸 보니 "이건 성공이야!"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

이곳의 뼈해장국은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서 그런지, 고기가 아주 신선하고 부드럽더라고요. 💯 돼지 뼈에 붙어있는 살코기 양도 엄청 많아서, 양적 만족감도 가득했답니다. 제가 주문한 ‘특’ 메뉴는 양이 더 푸짐하니까 고기를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을 한 입, 그 만족감

국물을 첫 숟가락 떠서 입에 넣자마자 느껴진 진하고 깊은 국물 맛! 🤩 감자탕이나 해장국에서 중요한 건 역시 국물인데, 이곳 국물은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고기에서 우러나온 국물의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속이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국물이 느끼하거나 짜지 않고 깔끔해서 정말 좋았어요. 🙌

우거지도 국물과 너무 잘 어우러졌어요. 우거지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아주 좋고, 고소하면서도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더욱 맛있었답니다. 🥬 우거지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만큼의 우거지를 만난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웠어요. 😊

그리고 뼈에 붙어있던 살코기는 정말 부드러웠어요. 뼈를 살짝 건드리기만 해도 살코기가 부드럽게 떨어졌고, 입안에서 녹는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 국내산 냉장육으로 만든 고기라 그런지 신선하고 잡내 없이 아주 맛있더라고요. 고기의 양도 넉넉해서 끝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감자도 빼놓을 수 없죠! 🥔 감자가 포슬포슬하고 크기도 커서 국물과 함께 먹으면 정말 포만감이 가득했어요. 감자와 고기 한 조각을 함께 먹으면 그 맛의 조화가 참 좋더라고요.

밑반찬과 함께하는 완벽한 조화

국물과 고기만큼 중요한 건 역시 밑반찬이죠! 김치와 깍두기가 정말 아삭하고 신선했어요. 🥢 매콤한 김치와 깍두기가 국물의 깊은 맛을 더해주고, 식사하는 내내 입맛을 돋워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간단한 양념장도 제공되었는데, 고기를 찍어 먹으면 더 풍미가 살아나서 좋았어요! 😋

나만의 총평

서울24시감자탕에서 먹은 **뼈해장국(특)**은 국물의 진하고 담백한 맛과 푸짐한 고기의 조합이 아주 훌륭했어요! 우거지, 감자,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한 끼로도 든든하고, 깊은 맛이 나는 국물은 계속해서 떠먹고 싶게 만드는 그런 매력이 있었답니다. 😊 국내산 신선한 냉장육을 사용한 덕분에 고기가 정말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만족도가 컸어요. 👍 **"담백하면서도 푸짐한 한 그릇의 행복!"**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뼈해장국이었어요. 🥰

다만, 주차공간이 정말 정말 협소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렇게 오늘은 수원 율전동 서울24시감자탕에서 뼈해장국(특)을 먹은 후기를 들려드렸어요. 날씨가 추워질수록 따뜻한 국물이 당기는 날, 든든한 해장국 한 그릇이 필요할 때 꼭 한 번 들러보세요! 👌 저는 다음에는 감자탕을 먹으러 다시 가보려 합니다. 😆

 

🍤제부도 맛집: 수성2호왕새우소금구이, 대하철 필수 방문 맛집! 🦐

여러분, 대하철 하면 바로 생각나는 곳! 제부도에 위치한 수성2호왕새우소금구이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대하철(8월 중순부터 10월 말) 동안만 운영되는 진정한 제철 새우 맛집이에요.

seongchan10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