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스토리

🌸 꽃피는화덕피자 D485, 피자도 피지만 샐러드랑 파스타가 찐이다! 🍕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엔 제가 다녀온 꽃피는화덕피자 D485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평이 너무 좋아서, 도저히 안 갈 수가 없더라고요. 피자는 물론이고 샐러드, 파스타까지 만족스럽다는 소문에 입맛이 슬슬 돋았죠. 그럼 제가 먹어본 메뉴들과 함께 D485의 매력을 파헤쳐볼까요? 🍽️

안산 월피동 맛집 꽃피는화덕피자 D485안산 피자 맛집 꽃피는화덕피자

 

꽃피는화덕피자D485 월피공원점

경기 안산시 상록구 예술광장로 31 파크프라자 2층 202,203호 (월피동 445-25)

place.map.kakao.com

 

🥗 D485 샐러드 & 깔조네: 피자 안 먹어도 배부를 만큼 맛있다!

꽃피는화덕피자 D485 추천메뉴

D485에서 시킨 첫 번째 메뉴는 바로 D485 샐러드 & 깔조네. 샐러드와 깔조네가 함께 나와서, 식사 내내 입맛이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깔조네는 속이 꽉 찬 피자빵처럼 생겼는데, 바삭한 겉면과 고소한 속이 정말 예술이었어요. 샐러드도 신선함이 가득! 신선한 야채들이 아삭아삭 씹혀서 계속 손이 갔죠. 🍅🥬

 

안산 월피동 실패 없는 맛집 추천 - 구미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 월피동에 위치한 구미관 식당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이곳의 인기 메뉴인 ‘진불고기’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뤄볼게요. 안산에서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seongchan101.tistory.com

 

🍕 마르게리따 콘 부팔라: 이건 정말 정석 중의 정석!

꽃피는화덕피자 D485 추천 피자

두 번째는 마르게리따 콘 부팔라! 이 피자는 D485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찐팬들의 강추 메뉴더라고요. 모짜렐라가 아닌 부팔라 치즈를 올린 마르게리따라 그런지 치즈의 쫄깃함과 부드러운 풍미가 다른 피자들과는 달라요. 토마토 소스도 깊은 맛이 살아있고, 바삭하게 구워진 도우와 함께 먹으니 입안에서 축제가 벌어지는 느낌! 🍕✨

🧀 리코타 치즈 샐러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끝판왕

리코타 치즈 샐러드 맛집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정말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리코타 치즈 특유의 고소한 맛과 신선한 샐러드가 조화를 이루며 부담스럽지 않게 먹기 딱 좋았답니다. 그냥 샐러드라고 생각하면 오산! 리코타 치즈 덕분에 한 입 먹을 때마다 '음~' 하고 감탄이 나와요. 😋

🍝 봉골레 알리오 올리오: 가벼운 식사를 원할 때 딱!

안산 파스타 맛집

그리고 제가 무조건 추천하는 파스타, 바로 봉골레 알리오 올리오입니다. 해산물 특유의 신선한 맛이 알리오 올리오의 고소함과 완벽하게 어울려요. 심플한 재료지만 입안 가득 퍼지는 감칠맛이 정말 최고였어요. 조개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면의 익힘도 적당해서 먹는 내내 미소가 절로 나왔답니다. 🦪🍝

🍚 투움바 리소토: 이건 마치 파스타의 리소토 버전!

안산 리소토 맛집

마지막으로 소개할 메뉴는 투움바 리소토. 투움바 파스타는 흔히 볼 수 있지만, 리소토로 나온 건 정말 신선했어요. 크리미한 소스가 밥에 잘 스며들어 있고, 해산물의 풍미도 살아있어서 정말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었죠. 크림과 매콤함이 적절하게 어우러져서 자꾸만 숟가락이 갔던 메뉴예요. 밥 좋아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 🍤🍚

🍽️ 마무리하면서...

꽃피는화덕피자 D485 후기

D485의 모든 메뉴는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특히 신선한 재료와 정통 이탈리안 레시피가 결합된 음식들은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여러 가지 메뉴를 골고루 시켜서 나눠 먹으면 더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다음에 D485에 가신다면 제가 소개한 메뉴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