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도움 정보

핸디 청소기 '헤이슨 파워쎈S 무선 미니 청소기'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용해본 '헤이슨 파워쎈S 무선 미니 청소기'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려고 해요.

헤이슨 파워쎈S 무선 미니 청소기 후기

 

1. 제품의 구매 목적

우선 저는 4인 식구 가정에서 생활 중입니다. 안방에서 와이프와 생활하는데, 방에서 머리를 말리고, 생활하다보니 머리카락과 작은 먼지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매일 청소하지 않으면, 금새 지저분해 질 정도로요...ㅜㅜ 집에 LG무선청소기가 있지만, 매일 하루에 3~4번씩 청소하기에는 손목이 남아나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무선 미니 청소기, 세컨드 청소기 구매 목적은

작은 먼지와 빈번하게 발생하는 머리카락 청소

입니다.

2. 첫인상과 디자인

먼저, '헤이슨 파워쎈S' 무선 미니 청소기의 첫인상은 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었어요. 크기도 작고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편하고,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심플한 스타일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 청소기는 크림 화이트 컬러로, 집안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무선이라 선이 없어 공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작은 사이즈라 손에 딱 들어오는 그립감이 좋아요. 청소기를 들고 다니면서 청소해도 팔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정말 편리하답니다.

3. 적당한 성능(다소 아쉬운 흡입력)

헤이슨 파워쎈S 무선 미니 청소기는 작고, 제 구매 목적에 맞는 아주 적당한 성능이였습니다. 절대 흡입력이 강력하진 않습니다. 엉켜있지 않은 머리카락을 무리 없이 흡입 가능한 성능 딱 그 정도입니다. 종이 조작 정도도 흡입은 가능하더군요. 

 

 

위 영상은 쌀알을 일부러 떨어트려 놓고 흡입력을 테스트한 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요!

4. 편리한 사용성

헤이슨 파워쎈S 무선 미니 청소기는 사용하기도 아주 간편해요. 버튼 하나만 눌러서 바로 작동할 수 있고, 청소가 끝난 후에도 간단하게 먼지통을 분리해서 비우기만 하면 돼요. 먼지통은 투명해서 얼마나 먼지가 차 있는지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고, 용량이 꽤 커서 자주 비우지 않아도 돼요.

또한, 무선이라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청소기를 충전한 후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선 걱정 없이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다는 게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충전 시간도 비교적 짧고, 완전 충전하면 꽤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집안 청소는 물론이고 차 안 청소까지도 한 번에 끝낼 수 있었어요.

5. 소음과 배터리 성능

청소기를 사용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것 중 하나가 소음이죠? 이 청소기는 소음은 적은 편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BLDC 모너의 회전속도 자체가 높으니, 그에 비례해 소음은 발생하는 거고요... 절대 저소음이라고 할 소음은 아니였습니다. 일반적인 청소기보다는 조용한 편이라 아침 일찍이나 밤 늦게도 사용하기 부담스럽지 않아요. 가족들이 자고 있을 때 청소를 해도 문제없을 정도의 소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배터리 성능은 청소기가 커서 그런지 용량이 적지는 않았습니다. 제품 설명 페이지에는 4,000mAh 라고 표기 돼 있습니다.완전 충전한 후에 약 20~30분 정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었는데, 집안의 작은 공간을 청소하거나 자동차 내부를 청소하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었어요. 만약 더 긴 시간이 필요하다면 중간에 잠깐 충전기를 꽂아두고 쉬는 시간에 충전하면 되니까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6. 제품 상세정보

헤이슨 파워쎈S 무선 미니 청소기 후기

 

7. 아쉬운 점

물론 이 청소기도 완벽하지는 않아요.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유일한 아쉬운 점은 작은 크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은 양의 먼지를 청소하기는 힘들다는 점이에요. 큰 면적을 청소하려면 아무래도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어요. 하지만 이 청소기는 원래 작은 공간이나 틈새를 청소하는 용도로 나온 제품이라고는 하는데, 틈새 청소는 아직 안해봐서 잘 모르겠고, 머리카락 청소하는데는 불편함은 없습니다^^;;

8. 총평

총평을 하자면, '헤이슨 파워쎈S 무선 미니 청소기'는 크기는 적당하고, 성능은 아쉽지 않은 청소기 정도입니다. 사용은 간편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솔직히 막 추천할 만한 제품은 아닌게 아쉽습니다. 제품의 마감이나 이런 부분은 괜찮은데, 흡입력만 개선 되면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방안 머리카락 청소가 목적이신 분은 구매하셔서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먼지 청소, 컴퓨터 본체 청소, 차량 먼지 청소 에어건 추천이 필요하시다면!

 

드디어 찾았다! 나의 컴퓨터 본체 청소 에어건 - 팔레토 크로스건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3번의 구매 실패를 통해 찾은 저의 청소 에어건을 소개하고자 합니다.오랜만에 찾아온 내돈내산 후기이네요^^에어건은 캠핑 다니시는 분들과 자동차 내부의 먼지를 청

seongchan10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