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방향제 리뷰 - 불스원 그라스 미니 디퓨저

안녕하세요 성찬입니다!

불스원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미니 제품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차량을 구입한 지 7년 차가 되니, 차량용 송풍구에서 곰팡이 냄새도 간혹 나고, 히터를 켜도 안 좋은 냄새가 간혹 날 때가 있다 보니, 차량용 방향제를 선호하지는 않지만, 구입해 봤습니다. 수많은 제품이 있는데 그라스 미니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우선 쇼핑상품 검색에서 쉽게 노출되었으며, 불스원이라는 차량용품 전문회사의 브랜드 네이밍이 컸습니다. 


1. 제품 외관

먼저, 그라스 미니의 디자인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라스 미니는 작고 소형으로 설계되었으며, 차량의 통풍구 위치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라스 미니의 컴팩트한 디자인은 차량 인테리어에 어울리며, 공간을 절약하여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제품의 종류

그라스 미니는 3가지 향기로 출시 됩니다.

  • 페어&프리지아
  • 블랙베리&체리
  • 자몽&피오니
  • 쿨아쿠아

제가 구입한 제품의 향기는 자몽&피오니 향입니다. 자몽을 평소 워낙 좋아해서 구입해 봤습니다!

 

1개의 포장 상품 안에는 작은 디퓨저가 클립과 일체형으로 2개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14,000원 내외 구매 가능합니다.

 

2. 제품특징

우드스틱은 기본 1개 제공되며, 1개의 디퓨저가 평균 50일 내외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라스 미니 차량용 디퓨저 자몽&피오나 향은 갓 따낸 신선한 자몽의 상큼함과 화려한 피오니플라워향이 어우러진 싱그러운 향기입니다. 사용용도는 차량용, 욕실, 거실, 침실 등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3. 사용 후기

향기는 매우 강하게 나는 편입니다. 후각이 약하거나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다소 비추천입니다. 특히나, 저같이 어린 자녀들과 함께 차량을 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더 그렇습니다. 여름철에 긴 장마로 차량용 습한 냄새가 싫어서 구입은 했지만, 길게 사용한 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하지만,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은 매우 탁월합니다. 강력한 향기도 2일 차가 되니 많이 적응되어 거북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불스원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미니를 사용하면 드라이빙 도중에 신선하고 향기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다양한 향기 선택, 안전한 사용을 위한 기능들을 갖춘 그라스 미니는 차량 인테리어에 어울리며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한 추천 아이템입니다.

 

여러분의 드라이빙을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어주는 불스원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미니를 구입하여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블스원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미니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해 그라스 미니를 선택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