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황의조 사건 도대체 무슨 내용이길래?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찬입니다!

오늘도 세상은 다양한 사건과 사고 등으로 떠들썩합니다. 오늘 아침에 포털 뉴스를 보니, 제가 좋아하는 황의조 선수 관련된 사건이 이슈가 되고 있네요. 황의조 선수를 관리하는 에이전트는 이에 대해 법적 조치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도록 합니다.

 

1. 사건의 재점화?

어제였죠. 2023년 6월 25일 인스타그램에 황의조와 만남을 가졌다고 주장하는 인물이 나타나 "애인 관계인 것처럼 행동하며 잠자리를 가지고 해외로 복귀해야 한다는 이유로 관계 정립을 피했다"며 자신뿐만 아닌 수많은 여성들이 황의조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 해당 관련 기사 링크

 

“여자들 속여 문란한 관계” 폭로에 황의조 측 법적대응 예고 “근거 없는 루머”

“수많은 여성 가스 라이팅” 인스타그램 갈무리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의조(사진)가 여러 여성을 속여 문란한 관계를 맺어왔다는 폭로가 나온 가운데 황씨가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폭로자 A씨

n.news.naver.com

폭로자의 게시글에 따르면, 황의조는 "수십명의 여성들을 가스라이팅 하여 관계 사진과 영상을 찍고 이를 핸드폰에 저장해 두었으며 여성들의 동의 하에 찍은 것인지 몰카인지 알 수 없는 것들도 다수 존재한다"고 주장했고, "연예인, 인플루언서, 일반인 가리지 않고 동시에 다수와 만났고, 얼마나 많은 피해자가 나올지 모르겠다"고 발언을 했습니다. 이와 함께, 폭로자는 자신이 황의조의 핸드폰에서 찾았다고 주장하는 사진과 영상 중 일부를 공개하였다. 황의조의 이성 관련 문제는 성남 FC 소속이던 2016년에 한 번 폭로된 적이 있었습니다.

▼ 해당 관련 기사 링크

 

황의조 인스타, 여자친구 양다리 사생활 인성 논란? "논 거 다 걸렸어" - 뉴스인사이드

황의조 인스타 인성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여자친구 관련 양다리 사생활 논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지난 2016년 황의조 관련 여자친구 양다리 사생활 인성 논란이 16일 다시금 불거졌다.당시 온

www.newsinside.kr

 

2. 황의조 선수 측 대응

황의조 선수의 '사생활 폭로' 글과 관련해 매니지먼트사인 UJ스포츠에서 '근거 없는 루머'라고 밝혔습니다. 

황의조 선수의 매니저 겸 에이전트사인 UJ스포츠는 25일 SNS에 입장문을 내고 "금일 황의조 선수의 사생활과 관련해 근거 없는 내용의 루머, 성적인 비방이 유포된 것을 확인했고, 직후부터 사실무근의 루머를 생성·확산한 유포 행위자에 대한 수사 의뢰를 진행하고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공식 입장을 표명한 상태입니다.

그러면서 "현재 SNS를 통해 업로드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히며, 불법으로 취득한 선수의 사생활을 유포하고 확산시킨 점, 이로 인해 선수의 명예를 실추시킨 점에 대해 강력히 법적 대응 할 예정"이라고 하였는데요, 사생활 논란과 관련한 동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금전 거래되는 정황이 포착이 돼, 수사당국에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황의조 선수의 공식 SNS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3. 정리하며

황의조 선수의 사생활 논란 뿐만 아니라, 대형 스타들은 항상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기에, 잘못된 정보와 오해 등으로 스타들이 많은 피해를 입기도 합니다. 현재로서는 황의조 선수의 사건이 사실이라는 정확한 근거는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사회적으로도, 한국 축구계에도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축구를 사랑하는 우리 팬들도 단편적인 정보로 사건을 판단하기 보다는 좀 더 진중한 자세로 지켜볼 필요성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우리나라는 사실적인 사실도 유포하여 피해를 주게 돼도 법적으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건이 잘 마무리 되어, 황의조 선수도 관련된 모든 분들도 원만하게 문제가 잘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